LK 여드름 필링 – 두마리의 토끼를 잡는 효과적인 여드름 치료법입니다.

저자: | 태그: , , , , , , , | 코멘트: 0 | 2015년 09월 14일

여드름은 여러 원인들로 인해 발생되어 유분기 증가, 모공의 하부누두의 각화, 여드름 세균의 증식으로 인한 염증 반응으로 디양한 여드름 병변이 발생됩니다. 염증이 동반되지 않은 좁살 여드름 부터 젤리처럼 고름이 나오는 깊은 염증성 결절성 여드름까지 개인의 피부적인 특성, 염증 반응의 심한 정도, 침범 깊이에 따라 경한 여드름 부터 흉터가 남을 수 밖에 없는 아주 심한 여드름까지 다양성을 보이게 됩니다.

여드름이 다양하지만 여드름 발생 요소인 유분기 증가를 억제하여 유분기를 감소시키는 치료, 모공의 하부누두의 각화를 정상화하여 유분이 피부 표면으로 정상적으로 배출되게 하는 치료, 여드름 세균을 잡아 주는 치료, 이미 발생된 염증 반응을 제거하는 치료 등 말씀 드린 성격을 모두 가진 치료는 여드름 전체 스펙트럼(경한 여드름 – 아주 심한 여드름)을 치료하는 가장 이상적인 치료가 될 것입니다.

LK 여드름필링은 저희 병원만의 필링으로 유분기 감소 효과, 모공의 하부누두의 각화를 정상화 하는 효과, 여드름 세균 항균 효과, 항염 효과가 강력하고 우수하여 빠른 시간에 흉터가 남을 밖에 없는 아주 심한 여드름도 효과적으로 치료합니다. 치료 효과가 강력함에도 불구하고 피부를 민감성으로 만들지 않으며 민감성 피부도 안전하게 치료합니다.

LK 여드름 필링의 개별 효과를 살펴보면 유분기 감소 효과가 아주 강력합니다. 여드름 발생 없이 유분기가 증가되어 고민하는 경우에도 로아큐탄을 복용하지 않고도 피부 건조증을 유발하지 않으면서 유분기를 정상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공 하부누두의 각화를 정상화 하는 효과가 우수합니다. 모낭각화를 정상화 하기 위하여 로아큐탄을 복용하거나 아답팔렌 성분을 피부에 바르는데 여드름 4주 집중 치료에서는 약 복용이나 약을 바르지 않고도 모공 각화를 정상화하는 효과가 뛰어나 유분이 피부 표면으로 정상적으로 배출되게 하여 여드름을 치료합니다.

여드름 세균은 항생제를 복용하거나 바르므로 치료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항생제 내성을 가진 여드름 세균의 증가로 항생제 치료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여드름 4주 집중 치료는 항생제를 복용하거나 바르지 않아도 LK 여드름 필링의 여드름 세균에 대한 강력한 항균 효과로 효과적으로 여드름을 치료합니다.

여드름 염증 반응으로 병변이 심하게 부울 수 있으며 뚜렷하게 붉은 여드름이 됩니다. LK 여드름 필링은 항염 효과가 우수하여 빠르게 병변의 붓기를 잡아주며 붉은 여드름을 개선해 줍니다. LK 여드름 필링 후 다음 날 치료 병변을 관찰해 보면 신속하게 병변이 줄어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치료 효과가 아무리 강력해도 치료 부작용으로 고통을 받고 시술시 통증이 너무 심하다면 심각하게 치료를 할지 고민해야 합니다. LK 여드름 필링은 치료효과가 우수하면서 피부를 민감하게 하지 않고 통증이 적으면서 민감성 피부도 안전하게 치료할 수 있기에 두 마리의 토끼를 잡는 효과적인 여드름 치료법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