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케이 칼럼

엘케이피부과의 의료진이 발행하는 피부관련 칼럼입니다.

테라클리어

테라클리어 & LK 여드름 필링 : 여드름 치료 시너지를 부르는 환상의 듀오

저자: | 태그: , , , , , , | 코멘트: 0 | 2015년 09월 19일

“철이 철을 날카롭게 하는 것 같이 사람이 그의 친구의 얼굴을 빛나게 하느니라” 는 잠언이 있습니다. 고기를 사러 정육점에 가보면 긴 쇠꼬챙이 같은 데에 칼을 양쪽 면을 골고루 마찰시켜 칼을 간 후 고기를 썰면 고기가 아주 잘 잘라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드름 치료에도 철이 철을 날카롭게 하듯 두 가지 치료가 시너지 효과를 나타내어 단독 치료하는 것보다 치료 효과가 배가 되는 치료가 있습니다. 테라클리어 여드름 치료와 LK 여드름 필링이 바로 그것입니다.

테라클리어는 LK피부과에서 전국 최초로 도입한 여드름 치료기로 진공과 빛을 이용하여 여드름을 치료합니다. 진공으로 음압이 걸려 모공의 각질 및 노폐물이 제거되어 유분기가 정상적으로 배출되어 여드름 발생이 억제됩니다. 또한 빛을 조사하여 붉은 염증성 여드름이 빨리 개선되는 효과가 우수하며 피지선에 작용하여 유분기를 억제해주는 효과가 탁월합니다.

테라클리어는 미국 FDA에 모든 피부타입의 여드름 치료에 FDA 승인을 받았으며 기존 여드름 치료기(스무드빔, 쿨터치 등)와 비교해 보면 시술 시 통증이 아주 적으면서 붉은 여드름을 개선하는 효과가 아주 좋고 유분기 감소 효과도 우수한 치료기입니다.

저희 LK피부과는 여드름 약을 복용하지 않으면서 여드름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기 위하여 여드름 치료에 테라클리어와 LK 여드름 필링을 같이 시행합니다.

LK피부과의 의료진은 여드름 치료에서 어떻게 하면 비타민 A 유도체인 로아큐탄 혹은 항생제를 복용하지 않고 여드름 치료를 할 수 있을 까에 대해 많은 고민과 연구를 하였습니다. 많은 연구 끝에 여드름 약을 복용하지 않고도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LK 여드름 필링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01 여드름 약을 복용하지 않고 효과적으로 여드름 치료가 됩니다.
02 유효 성분이 주로 피지선으로 들어가 작용하여 유분기 감소효과 및 항염증, 항균 효과가 우수합니다.
03 피부를 민감하게 만들지 않아 아토피 환자에서도 효과적으로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04 치료 시 통증이 기존 여드름 스켈링/필링에 비해 적습니다.
05 항염증 효과가 탁월하여 붉은 여드름 및 붉은 여드름 자국 개선이 우수합니다.

LK 여드름 필링은 필링제 성분이 피지선을 억제하여 유분기 억제 효과가 뛰어나며 항염증 항균 효과가 아주 우수하고 피부 재생 효과로 붉은 염증성 여드름이 개선됩니다. 테라클리어는 빛에 의한 피지선 억제효과로 유분기가 감소되며 빛의 재생효과로 붉은 여드름 개선 효과가 좋습니다. 테라클리어 및 LK 여드름 필링은 두 가지 모두 피지선에 작용하여 유분기를 감소시키며 항염증 및 재생 효과로 붉은 염증성 여드름을 개선하는 공통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두가지 치료를 동시에 시행하므로 두 치료의 상승효과를 통해 더 효과적으로 여드름을 치료합니다.

코멘트 남기기